처리중입니다
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고객지원

공정하고 신뢰하는 KAIT

정보통신기술자격검정은
ICT자격분야의 가치를 전해드립니다.

공지사항 게시글
제목결제 시 화면이 안 뜨는 경우 조치방법 작성일2018-09-18

안녕하세요.
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자격검정 홈페이지 운영 담당자 입니다.

시험 접수 중에 결제 화면에서 안넘어 가는 경우에는 아래의 조치방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결제 시 화면이 안넘어 가는 경우는 팝업이 차단되어 있거나, 전자결제 프로그램이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입니다.

o 웹 브라우저의 팝업차단을 해제 방법
 -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메뉴 > 팝업 차단설정 > 팝업 차단끄기

o 전자결제 프로그램 수동설치 방법
 - http://pgdownload.uplus.co.kr/lguplus/LGUplusXPayWizard.exe 사이트에 접속  수동설치 마법사실행 > 클릭실행 > 결제 재실행(새창)

상기의 조치 방법에도 불구하고 해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전자결제 프로그램 제공사의 기술지원 결제오류 해결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- http://ecredit.uplus.co.kr/
 - 기술지원> 결제오류해결센터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