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자격검정 홈페이지 운영 담당자 입니다.
시험 접수 중에 결제 화면에서 안넘어 가는 경우에는 아래의 조치방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결제 시 화면이 안넘어 가는 경우는 팝업이 차단되어 있거나, 전자결제 프로그램이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입니다.
o 웹 브라우저의 팝업차단을 해제 방법
-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메뉴 > 팝업 차단설정 > 팝업 차단끄기
o 전자결제 프로그램 수동설치 방법
- http://pgdownload.uplus.co.kr/lguplus/LGUplusXPayWizard.exe 사이트에 접속 수동설치 마법사실행 > 클릭실행 > 결제 재실행(새창)
상기의 조치 방법에도 불구하고 해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전자결제 프로그램 제공사의 기술지원 결제오류 해결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http://ecredit.uplus.co.kr/
- 기술지원> 결제오류해결센터
감사합니다.
|